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튀김, 순대, 주먹밥, 치킨까지

by 지순이1116 2021. 9. 16.

친구들과 방구석 홈파티를 즐기는데
내가 조아하는 삼첩분식 시킴!!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너무 조앙! ㅋㅋ

로제떡볶이도
튀김도
순대도
치킨도 파는데 맛있음ㅋㅋㅋㅋ

여기저기서 시키는것보다
우선 삼첩분식에서 골고류 시키고
뭔가 모질라면 더 시키기로 함ㅋㅋ

로제떡볶이는 적당히 맛깔나게 맵다!
살찌는 맛ㅋㅋㅋㅋㅋ
무튼 쏘스가 넘 내스타일이라서
잊을만하면 시켜먹는 삼첩분식.

내장없는 순대도 나는 너무 맛있공
후라이드치킨도 바삭한것이 마시꼬!!

삼첩분식 처음 먹어본다는 친구도 있었는데
다행히 모두 입맛에 잘 맞았나봉가.

다들 맛있게 먹어치워나가따!

글 쓰고있는데
또 먹고 싶어지는구나….ㅋ
너무마시썽!!!!!!

무튼. 당분간 삼첩분식 사랑은 계속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