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행궁동 오반정] 텐동 맛집?! - 너무 기대가 컸나봉가

by 지순이1116 2021. 9. 29.

행궁동 나들이

골목 골목, 너무 이쁘고
맛집, 멋집도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한 행궁동


어디가서 맛있는거 먹을까 고민하다가
행궁동 오반정이 텐동으로 유명하길래 감!!!

여유로워보이는 평일에도
행궁동 맛집, 오반정은 손님들로 그득.

12시쯤 갔는데, 이미 만석이고
우리 앞에 2팀의 대기가 이뜨라ㅋㅋ

행궁동 오반정
가자마자 대기자 리스크 꼭 확인하고 이름 적자.
그리고 가게 근처에서 기다리자.
순서가되면 직원분이 부름~
(대기자등록하고 카톡으로 연락오는구 생기면 좋게따.ㅋㅋ)


무튼, 적당히 기다리다 들어간 오반정.
인테리어가 넘나 내 취향.
깔꼼하고 이쁘장하고!

사진 안 찍을수가 없는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물병부터 전등까지 소품하나하나 애정돋는다.

하루 10개 한정이라는 꼬치덮밥은
12시30분쯤에 입장한 우리는 먹을 수 없었다.

텐동도 맛있다고 하니
아쉬움을 뒤로하고 텐동을 시켜따리.

행궁동 오반정, 텐동!!!

새우부터 고추튀김까지 골고루 있음.

튀김은 그릇에 옮기고~~~
밥위에 계란있는데~~~
밥이랑 계란이랑 잘 비빈다음에 먹으라함.


텐동은 맛있는데 후기가 너무 좋아서 기대했는데
생각보다는 평범한 느낌이라서 아쉽.

맛이 없는게 아니라 맛있는데
“엄청”맛있는건 아니었음ㅋ

약간 마니 바삭한?스타일이라서
탠동의 튀김 다 먹다보니 약간 턱이 아픈 느낌?!ㅋㅋㅋ

양이 적어보이지만 충분히 배부름ㅋㅋ

밑반찬은 리필이 가능하다.

행궁동 오반정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 유자토마토

이게 4천원 정도였나?
정말 글자그대로를 맛 볼 수 이따ㅋ
겉에서는 유자맛이 나는데
먹다보면 토마토의 식감이랑 시원함이? ㅋ

이거 하나만 먹으면 별감흥 없었을텐데,
텐동먹을때 입가심으로 먹으니 진짜 딱이었음!


너무 유명해서 너무 기대했던게 문제인듯;;;
기대만큼은 아니었지만
배부르고 맛나게 잘 먹었다!!!

오반정
050-71362-7124
https://goo.gl/maps/d6H8ertyZ9YYDTqJ9

오반정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신풍동 신풍로23번길 4

★★★★☆ · 일식당 및 일정식집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