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행궁동 수원만두] 중국만두전문점 - 군만두, 쇠고기탕면, 볶음면

by 지순이1116 2021. 9. 30.

수원 행궁동쪽에도 중국음식점들이 모여있는 곳이있음!

그곳에서 오랜세월 자리를 지키고 있는
“수원만두”

네이버 검색에 진짜 “수원만두”라고 나온다 ㅋ

군만두가 유명하다고 해서 군만두 하나 시키도

쇠고기탕면(우육면)도 팔더라!
우육면 파는가게가 생각보다 많지 않은데!!!
신기해서 시켜봐따리~~~

그리거 볶음면까지 시켜보고!!


행궁동 수원만두의 쇠고기탕면은 맑은탕 스타일!
우육면은 찐한 국물부터 맑은 국물까지
다양한 종류가 이따고 한다!!

무튼, 수원만두의 쇠고기탕면은
국물 엄청 깔꼼하고 시원해서
계속 손이 가는 맛!!! 맛있었음!!

국물이 음청 매력적이었음!!!


볶음면은 약간 유산슬같은 느낌?!
이것도 부드럽고 맛있었음!!

빨간맛을 좋아하는 1인인데
어쩌다보니
전부 안 매운 음식만 시킨게 스스로도 신기했음ㅋ


쇠고기탕면도 그겋고 볶음면도 그렇고
전혀 자극적이지 않은 느낌의 음식들!

부드럽고, 편하고, 맛있음~!!


군만두가 젤 마지막에 나와따~

진짜 “군만두”의 정석같은 비쥬얼의 군만두 입장!

겉빠속초의 군만두.
생각보다 만두피가 두툼했음.

저작운동을 열심히해서 먹었음ㅋㅋㅋ

솔직히 내가 기대했던 맛은 아니었다ㅋ
뭔가 아쉬웠는데
뭐라 딱히 설명은 안되네ㅋㅋ

물론 만두도 남김없이 모두 맛있게 먹었는데
“진짜”맛있다고는 못하게따리 ^^;

쇠고기탕면이랑 볶음면이 만족스러워서
군만두가 더 아쉽게 느껴졌나봉가ㅋㅋ
맛이 없는건 아니다!!!!

맛있게 잘 먹었고!
군만두는 내 입맛엔 조금 아쉬워따!

수원만두
031-255-5526
https://goo.gl/maps/jMYcVZi2GPiNnyUE8

수원만두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팔달로1가 5-2

★★★★☆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