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프라하여행 2019

<프라하여행> 대박 환전소 찾음! - 유로화를 코루나로 환전 성공!

by 지순이1116 2019. 8. 27.

프라하여행의 시작은 프라하 환전소를 찾아가는것!

유로화체코 돈, 코루나로 바꾸는 것이여따.

 

물가가 싼 편이라고 해서 마니는 안 바꿈.

그리고 "신용카드"로 긁으면 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라하여행을 준비하면서 

체코돈 환전을두고 고민해땁.

1. 한국에서 체코돈 환전? 

2. 유로화를 체코 프라하에서 환전?

 

한국에서 체코돈 코루나가 많이 쓰이지 않으므로

한국에서는 유로로 바꾸고 

프라하에서 체코 돈을 바꾸는게 나따는 의견!

 

우리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도착한 버스 정류장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에 프라하 환전소를 찾아감. 

프라하에서 젤 유명한 환전소인듯하다.ㅋ

 

빨간 간판에 사람들 바글바글.

저곳이 그곳이구나~하는 느낌이 가득가득!

생각보다 줄이 쭉쭉 빠지니 사람많다고 걱정마시길.

 프라하 환전소 이용기.

1. 영수증은 말해야 줍니다.

돈 바꿔준다음에 영수증 달라고하면 뽑아줌.

2. 네이버 실시간 환율 뺨치는 환율로 환전해줌.

3. 믿고 바꾸셔도 될듯합니다.

 

체코돈-> 유로화 -> 한국돈 이렇게 바꾸기 귀찮아서

프라하 여행이 끝나고 체코 돈 남은것도

프라하 환전소에서 

한국돈으로 바꿔서 왔답니당.

 

당일 네이버에서 검색한 환율이랑 거의 같음!

진짜 여기 강츄!!!!!!!!!


프라하 환전소에서 기분좋게 

체코돈으로 바꾼 다음에 본격적으로 프라하 즐기기!

 

이 얼마나 이국적이란 말인가!!!

CF 한장면 같지 않나요!!!!!!!!!??!

건물들이 넘나 이뻐서 자꾸 자꾸 걷게되는 프라하!

전차 지나가는것도 넘 이쁘구!!!

그렇게 우리는 프라하 환전소를 떠나

프라하의 대표 음식 꼴리뇨를 먹으러 떠나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