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프라하여행 2019

<프라하여행>브레도브스키 드부르 레스토랑(필스너) - 꼴레뇨 맛집, 한국사람많아도 당황말자

by 지순이1116 2019. 8. 29.

프라하여행에서 꼭 먹어야하는 음식 중 하나가 "꼴레뇨"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체코 프라하에 도착해서

유로화를 체코돈 코루나로 환전하자마자 

 꼴레뇨를 먹겠다고 식당을 검색해따!

 

구글맵으로 근처 레스토랑 검색해떠니 

프라하 환전소에서 불과 5분거리였나?

"브레도브스키 드부르 레스토랑"이라고 별점 완전 높은

꼴레뇨 레스토랑이 있길래 그곳으로 고고씽!

 

.....우리는 정말 ........

미리 식당을 알아본것도 아니고...

그냥 당일, 그날 당장 그냥 검색해서

제일 가까웠던 식당을 갔을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우리보고 직원들이

한국말로 짧게 인사하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메뉴판까지!!!!

브레도브스키 드부르 레스토랑안에

한국인들도 많아 보이고ㅋㅋ

 

여기 꼴레뇨 맛집이아니라

프라하 한국인관광객맛집인가??

진짜 관광객 맛집인가봉가싶어서

순간 '망했다' 싶었음 ㅋㅋㅋ

그래도 뭐 맛있으면 되게찌...하면서 시킴ㅋ

메뉴판을 보면서 뭐 먹을까 고민하는데

직원분들이(죄다 외국인) 짧고 굵게 한국말 작렬.

"죡발? 굴라쉬? 갈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여기 한국인들이 얼마나 온거냐ㅋㅋㅋ

 

무튼,

우린 꼴레뇨(돼지무릎구이)

곁들여먹을만한 베이컨과 으깬감자를 시킴.

그리고 코젤 생맥주!!!!!!!

 

대박쓰!!!!!

오래기다리지않고 꼴레뇨가 나와따!

엄청난 아우라를 풍기면서!

보시면해도 맛있음이 가득한 돼지족발무릎구이!

 

체코돈 329코루나 

한국돈으로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런 비쥬얼의 이런 음식을!!!!

대박이다 진짜!!!!!!

 

생각보다 엄청 크다!!!!

한참을 감탄하다가 먹기 시작해따!

 

꼴레뇨 요리와 함께

독일식김치같은 양배추절임이랑 

오이절임도 같이 나온당!

 

인증샷을 절로 부르는 비쥬얼이다!

 

프라하, 브레도브스키 드부르 레스토랑 꼴레뇨 먹방!

정말 정말 정말 맛있다!!!

1.  둘이먹기에 양이 많다.

2.  빠싹한 돼지껍데기가 넘 맛있음!

3. 맛있는데 짜다!

꼴레뇨가 맛있지만 짠편이라서

추가로 시킨 "으깬감자"랑 궁합이 잘 맞음.

 

그리고!!!!!!

코젤생맥주 꼭 드셔라!!

정말정말정말 짱이다!

향도 죽이고 맛도 죽인다!

 

프라하에서 먹은 꼴레뇨!!!

지금도 생각난다!!

진짜 빠삭하고 짭쪼름했던 돼지껍데기!!!

너무너무 생각난다!!!!

또먹고싶다!!!!!

 

생맥주 향도 생각난다!

또 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