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스타벅스] 트러플 크로크무슈 - 젤 좋아하는 샌드위치

by 지순이1116 2021. 12. 31.


하루가 다르게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한 스타벅스
샌드위치 먹으로 가따가
케이크앞에서 또 한참을 멍때리게 되는 스타벅스

이제 진짜 거의 빵집 뺨치게 종류가 다양하구나.
뭐가 이렇게 많은것인가

스타벅스 푸드코너 구경잼!!!!!!

뭐가 이렇게 많은가!!

뭘 먹어봤더라??

안 먹어본건 뭘까?

여기있는거 하나씩 다 먹어볼수 있을까?
ㅋㅋㅋㅋㅋㅋ

혼자 이러면서 구경잼 ㅋㅋ


이것저것 많은게 날 유혹했지만
난 스타벅스 샌드위치랑 커피 먹으로 온거니까
아침부터 넘 오바하지말고
샌드위치에만 집중 +_+

케이크도 케이크지만
스타벅스 샌드위치도 종류가 넘 다양해서
한참을 이것저것 보면서
뭐머을까 고민하게되는 상황

특별히 좋아하는게 없다면
결정장애가 올것같은 상황ㅋㅋㅋ

트러플크로크무슈 그리고 그란대싸이즈 커피한잔!
음악들으면서
커피랑 샌드위치먹으면서
아주아주 오랫만에 밖에서 사먹는 음식ㅋ

캐시워크 뽀인트로 스타벅스 쿠폰바꿔서
공짜로 먹는거라 더더 맛있게 느껴지는
스타벅스 샌드위치랑 커피ㅋ

https://cashwalk.com/

캐시워크 - 돈버는 만보기

걷기만 해도 돈이되는 신기한 만보기

www.cashwalk.com

크로크무슈는 햄도 들어가이찌만
뭣보다 치즈가 그득그득한 샌드위치!


너무 맛있어!!!!!
공짜로 먹는거라 더더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스타벅스에서….
맨날 습관적으로 먹던것만 먹는 듯한데…

내년에는 스타벅스에서 안먹어본거 위주로!
이것저것 마구마구 시도해보며
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