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마왕족발] 마왕불족발 - 스트레스엔 역시 매운거지!!!

by 지순이1116 2022. 1. 25.

역시 뭐니뭐니해도 스트레스엔 매운 거지!!
마왕족발에서 불족발 시켜먹어따!!!
매운거 짱짱짱!!!

매뉴 설명에 나와있는 “시원한 매운맛”
뭐지 몰라도 무튼 맛나게 맵다.
달달하고 맵고, 뭐 그런??!

역시나 먹다보니까 배가 매워지고 있음ㅋㅋㅋㅋ

그동안 배달음식 열심히 참으면서
냉장고파먹기했는데….

이번주는 와르를 무너지는중 ㅋㅋㅋ
아오 ㅋㅋㅋㅋ

그래도 넘나 맛나게 잘 먹어따!!!
굿굿 베리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