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BBQ 황올+황금알치즈볼+콜라1.2L - 치킨은 언제나 옳다

by 지순이1116 2022. 6. 5.

오늘은 백만년만에 치킨이다!!!
BBQ 황올+황금알치즈볼+콜라1.2L

이건 내가 사먹은게 아니라
친구가 보내준 쿠폰으로 사 먹은거다!!!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외출했따가 오는길에 포장해서 왔는데
차안에서 치킨냄새 진동하는데
차안에서 닭다리 먹을뻔ㅋㅋㅋ

BBQ 황올+황금알치즈볼+콜라1.2L
비비큐는 황올은 언제나 옳다!!!
치킨이 아주아주 맛깔나게 튀겨진게 보인다!!!

그리고 황금알치즈볼은
진짜 황금”알”처럼 곱게 생겼구나!!!

간만에 먹은 비비큐 황올 치킨은 넘나 맛있었고!
치즈볼도 맛있었고!!!

와구와구 치킨도 뜯어먹고
중간중간 치즈볼도 먹으면서
콜라 발칵발칵하면서 맛깔나게 저녁 클리어!!!

친구덕에 간만에 맛있는 치킨 먹어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