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프라하여행 2019

<프라하여행> 하벨시장 - 나에겐 개미지옥(?)ㅋㅋㅋ

by 지순이1116 2019. 9. 17.

프라하여행 코스 중에 꼭 들어가는 "하벨시장"

규모가 크지 않으니 너무 기대하면 실망할듯.

 

동네 조그마한 시장같은 느낌적인 느낌의 프라하 하벨시장.

 

꽃부터 과일, 기념푼등 아기자기 기념품까지 다양하게 판다!

 

프라하 여행 기념품은 여기서 사면 딱일듯.

저렴한 시장 아이템들이 즐비함.

 

저랑 친구는

하벨시장에 아기자기 아이템이 많아서

개미지옥이 홀려서는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했었다는거ㅋ

(구경하느라 사진은 많이 못 찍음)

 

하벨시장에도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오는지

짧은 한국어로 우리를 부르는 상인들도 많아따ㅋ

 

과일이 가성비 좋아 보여서 사먹고 싶었지만

둘이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서 포기 ㅠ

납작 복숭아 사먹었어야 하는데 ㅠㅠ

 

그리고 하벨시장에서 만난 한국어ㅋ

꿀와인이란다ㅋ

대체 한국사람이 얼마나 오는것인가ㅋ

 

한바탕 하벨시장 구경하다가 지쳐서 커피수혈(?)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라하 하벨시장이 규모는 작지만

저렴한 아기자기 기념템이 많아서 좋았음!

 

기회가 되면 또 가서 

보이는 족족 귀여운거 다 사고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2YkOSoTxb0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