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여기저기

[평창 동대산식당] 오대산 먹거리 마을에 위치한 평창 맛집?! - 너무 기대는 하지말고

by 지순이1116 2021. 2. 13.

 

 

평창 오대산 옴뷔 체크인 전에 밥 먹고 들어가기!!!

 

평창 맛집, 오대산 맛집 폭풍 검색하면서 가다가

오대산 월정사, 옴뷔가 시작하는 입구쯤에

오대산 먹거리 마을이 형성 있길래
거기서 점심 해결하기로 결정!

 

오대산 먹거리 마을, 오대산 산채백반 거리에

평창 맛집이라고 불리는 식당도 있지만

비싸기만 하고 맛없는 식당도 있다는 후기가 보이니까

식당 잘 골라서 방문하시길;;;

 

 

 

그나저나 주차장 아주 넓음.

전체적으로 싹 먹거리 마을을 만든 듯.

인테리어도 거리도 너무 깔끔했던 오대산 먹거리 마을

 

오대산먹거리 마을사진 찍어서
친구한테보내주었더니

한옥마을 놀러 간 거냐고 하드라 ㅋㅋㅋㅋ

 

 

 

동대산 식당!!! 

수많은 식당들 중에서 동대산 식당으로 결정.

 

여기도 나름 평창 맛집이라고 많이 보이길래 가봄.

잘 모를 때는 후기 많고,
별점 적당한 집으로 가는 거지ㅋ

 

1991년부터 운영되는 곳이라고?!?

엄청나구먼!!!

 

 

QR코드로 방문자 관리를 하는 게 아니라

여기로 전화 걸어서 방문 기록을 남기는 거라고 한다.

이런 건 또 처음 봐서 너무 신기ㅎ

 

 

 

동대산 식당에서 가장 유명한 건 #산채정식

 

하지만 우리가 사 먹은 건 한우 떡갈비정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인에 2만 원짜리!!!

 

오대산 옴뷔들어가기전에
뭔가 고기를 먹고 들어가야 할 듯한 느낌이라ㅋ

 

한우 떡갈비정식은 1인당 떡갈비 1장이 나온다고 한다!

 

 

 

건강 건강한 느낌이 물씬 나도록
한상차림이 거하게 깔린다.

한우 떡갈비 안 나오고
기본 반찬만 먹어도 두 끼는 먹을 수 있을 거 같은데? ㅋ

 

 

 

기본 반찬은 나물 위주였는데

대부분 기본 이상으로 반찬도 맛있뜨라.

깔끔하고 정갈하고 막 그런 느낌?!

건강식 느낌 물씬 나는 기본 밥 창 세팅!

 

 

 

밥상 세팅하고 얼마 안 있다가 한우 떡갈비도 나옴.

정말 사진 찍기 좋게 나오는 한상차림이다. 

 

진수성찬 먹는 느낌적인 느낌.

 

 

 

한우 떡갈비는
먹자마자 감탄이 나오는 엄청난 맛은 아니었다.

기대 크게 했다가는 실망할 것 같은 느낌적인 떡갈비ㅋ

 

음? 괜찮은데?

뭐 이런 느낌?!! ㅋㅋㅋ

 

 

반찬 골고루 먹고
떡갈비랑 달걀프라이 알차게 먹느라고

천천히 먹다 보니
1시간 정도는 밥 먹는데 시간을 보낸 듯ㅋ

 

이것저것 먹느라 배 터지는 줄ㅋㅋ

뭔가 여러 명이 가거나
대식가 친구들과 함께 가야 할듯한 느낌ㅋ

 

 

 

기본에 충실하고 반찬도 떡갈비도 알차게 잘 나왔다!

하지만 너무 기대를 너무하고 가면 실망할 것 같은 느낌이었다.

 

나랑 친구는  
맛있게 잘 먹고 왔지만, 뭔가 인상적이지는 않았음.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