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여기저기

[강원도 가볼만한 곳] 오대산 자연명상마을 옴뷔 - 조식, 석식 맛나다

by 지순이1116 2021. 2. 19.

 

 

오대산 자연명상마을 옴뷔의 식사시간

옴뷔에서 숙박을 하게되면 조식, 석식이 포함되어 있다. 

 

수피다 레스토랑 영업시간 

조식 : 8시 ~9시 

석식 : 17시30분 ~ 18시30분

 

1시간동안만 레스토랑이 운영되므로

식사시간 놓치지않게 서두르시길~ 

 

 

 

코로나때문에 서로 마주보고 앉지 말라고 안내가 되었다.

같은 일행이더라도 옆에서 나란히 먹기를~

 

 

 

그나저나~ 수피다 레스토랑도 인테리어가 너무 이쁨.

넓고 쾌적하고 이쁘장해서 깜놀.

 

자연명상마을 옴뷔는 

신경써서 만든 명상마을이라는게 느껴진다.

이래저래, 강원도 가볼한곳인 이유가 있는듯ㅎ


 

 

웰빙식당 수피다 레스토랑

뷔페식으로 먹을만큼 음식을 담아가면 된다.

리필도 가능하다는거ㅎㅎㅎ

 

 

식사가 정말 맛있었다! 

기대 이상인데!!

반찬도 국도 주전부리까지 전부 맛있어서 완전 과식했음 ㅋㅋ

이런밥이면 맨날 먹어도 안 질리게꾸만!!!

 

부지런히 이것저것 남기지않고 먹어서 배터지는줄 ㅋ

그래서 식사 후 소화시킬겸 

옴뷔 한바퀴 돌았음ㅋㅋ

 


 

 

아침도 너무 맛있음! 순두부도 너무 맛있고!!!!

과식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인간적으로 내입맛에 너무 맛있어서 또 과식ㅋㅋ

 

집에서도 맨날
누가 이런밥 챙겨주시면 너무 감사할것같다는거>_<

 

 

 

여튼 열심히먹고 열심히 걷고 방에서 멍때리고 

프로그램은 ZOOM으로 진행해서 아쉬었지만

그래도 나름 힐링하기 너무 좋은곳이어따.

 

조용히 멍때리며 생각을 정리하고 싶을때 꼭 한번 가보시길.

나는 너무 좋았다. 

강원도 가볼만한곳 중에 하나여따.

다음에 날 풀리면 다시 가봐야게따.

 

http://omv.co.kr/bbs/content.php?co_id=3010

오대산 자연명상마을

오대산 자연명상마을, 옴뷔,힐링프로그램, 힐링플랫폼, 정원과 숲길, 오대산 월정사, 힐링스테이

om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