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여기저기

[부산여행] 남포동 국제시장, 깡통시장, 구제시장 - 구경할게 너무 많어

by 지순이1116 2021. 3. 10.

 

부산여행올때마다 꼭 가는 국제시장,

어디든 시장구경만큼 잼난게 없기때문에!

자갈치역에있는 물품보관함에 가방 보관하고(2천원) 시장구경 고고!

 

부산 남포동 국제시장 구경에 앞서서 결론부터 말하자면

1. 엄청 넓다. 정말 넓다ㅋㅋ

 

2. 점심먹고 소화시킬겸 간거였는데...

담엔 그냥 쫄쫄 굶고, 국제시장 가야게따.

시장에 맛난거 너무 많은데...

배불러서...하나도 못 사 먹어따ㅜㅜ

 

3. 시간가는줄 모르고 마구 걷게되는곳

구제시장도 잼나고, 국제시장도 잼나고 너무 좋다!!

 


나중에 여행가면 쓰게될까봐 환전 안하고 그냥 뒀던

유로화,엔화ㅋㅋ

 

당분간 해외여행 못갈테니까....

지갑에있던 유로화랑 엔화랑 환전하고 시장구경 나섬ㅋ

 

(부산와서 환전을 하게 될줄이야ㅋㅋㅋ)


국제시장, 깡통시장, 구제시장까지 너무너무 넓다.

 

구제시장이 어딘지 못찾고 헤매다가 

어떤 블로그의 글에서 "빈티지샵 스즈코"찾아서 가면 된다고해서

겨우겨우 남포동 구제시장 찾아감ㅋㅋ

 

시장길이라는게 한번 해깔리면 답없음ㅋㅋ

 

 

와~진짜 부산 국제시장에있는 구제시장은

광장시장이랑 싸이즈가 다르구만.

 

엄청난데?! ㅋㅋㅋㅋ

무궁무진한 남포동 구제시장!!! 

 

대부분의 구제매장 바닥에 있는 옷은 천원이다!!

 

옷무더기에서 옷을 골라내는 스킬따위없는 나는

그냥 아이쇼핑으로 만족ㅋㅋㅋㅋㅋ

 

구경하는것만으로도 시간가는줄 몰랐음!

구석구석 소품샵도 많고, 맛집도 많은듯!

진짜 빈티지느낌 물씬나는 곳들이 많았음~

 


구제시장옆에 또 쇼핑가게가 한가득~

이래저래 정말 넓다 넓어ㅋㅋㅋ

 


국제시장 구경하면서 제일 아쉬웠던건...

난 왜 멍청하게...점심밥 배터지게먹고 시장에 온것인가...

국제시장에 먹을게 짱 많은데...

점심밥먹고 배불러서 하나도 못 사먹음...ㅋ

 

다시봐도 너무 아쉽다는거....

시장은 주전부리 사 먹는 맛인데!!!! 

ㅋㅋㅋ

 

구제시장에서 너무 진빠지게 걸었는데

국제시장은 그냥 스킵하듯이 그냥그냥 걸었음ㅋㅋ

 

** 국제시장 구경은 시장에서 먹거리부터 사먹고 시작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짐이, 떡뽁이, 팥죽, 물떡, 유부 등등 먹거리 천지인데!

이번엔 아무것도 못사먹어서 그게 제일 아쉽다! 

다음에 가면 시장에서 보이는거 죄다 사먹어야지!

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