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여기저기

[부산여행] 남포동 씨앗호떡 1,500원 - 견과류듬뿍, 맛있구먼

by 지순이1116 2021. 3. 11.

남포동 국제시장 한바퀴놀고 씨앗호떡 사먹으러 비프광장으로.

아무리 힘들어서 씨앗호떡 하나는 사먹어야지!

 

부산 씨앗호떡 위치

- 비프과장에 가면 된다. 

- 평일이라 그런지 비프광장 자체에 사람이 없어서 

호떡파는곳이 눈에 너무 잘 띔 

 

부산 씨앗호떡파는 곳이 3~4군데 있었는데

그냥 사람 제일 많은데로가서 줄 섰음. 

 

여기는 승기씨앗호떡 ㅋㅋㅋㅋ

옛날 옛날 1박2일에 나왔던 씨앗호떡집인가봉가.

 

씨앗호떡 택배도 가능하다고 한다.

전국 택배가 가능하다고!!!!!

대박쓰!!!

씨앗호떡이 그렇게까지 대단하단 말인가! 깜놀ㅋ

 

치즈호떡 2천원

꿀호떡 1500원

씨앗호떡 1500원

 

돈 받는분, 만드는분 2분 있었던거 같은데

뭔가 커뮤니케이션이 안되는지

치즈호떡 주문하고 꿀호떡 받는분이 있더라;;

 

주문하고 호떡 받을떄 꼭 확인하고 받자~

 

뭔가 속도감없이 호떡을 만드는것같은데...

크게 안 기다리고 호떡을 손에 쥐어따ㅋㅋ

 

글고 만드는 과정을 보고 있으면

엄청 기름져보이는데

막상 먹으면 1도 안 기름지다ㅋ

*부산 남포동 씨앗호떡

- 기름지지않고 맛있다!!!

- 견과류가 듬뿍이라서 하나먹어도 든든하다

 

-- 번외편, 유독 이쪽에 비둘기가 짱 많다ㅋ

비둘기 잘 피해서 호떡먹을 공간을 찾으시길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