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여기저기

[부산여행]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 테라스 바다뷰! 6만원! 대박!!!

by 지순이1116 2021. 3. 13.

#베스트웨스턴플러스부산송도호텔

바닷가 부근을 여행할떄 내가 정하는 숙소는 바다뷰!

부산까지왔는데~바다뷰 숙소를 포기할수없다!

 

해운대쪽은 자주갔었으니까

이번에는 부산 송도쪽으로 숙소결정! 

 

그리고 부산송도해수욕장 바로 앞에 떡하니 위치한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해수욕장 바로 앞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고민없이 바로 예약하고 결제해찌롱!

 

평일 1박, 바다 테라스뷰,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

 

테라스가있는 바다뷰의 호텔이 6만원대라니! 

너무 좋은데!!!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체크인은 3층!!!! 

 

로비뷰도 어마어마하더라!

송도해수욕장이랑 케이블카까지 보인다!!

 

체크인하고~객실로 고고고!!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깔꼼,깨끗,정갈한 

전형적인 호텔의 모습이다 ㅋㅋ

 

침구 뽀송하고 좋았음~

수건도 뽀송하고! 

 


넋놓고 국제시장 너무 걸어다녀서 지쳤던지라

저녁먹기전까지 씻고 커피마시면서 바다멍~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건물 1층에 스타벅스가 있길래

아메리카노 하나 사서 

숙소방에 들어와서 아주아주 여유롭게 바다멍~ 

 

도착한 당일오후부터 비가 내릴듯한 흐린 하늘이었지만

커피마시면서 여유부리기에는 딱이어따.

여유롭고 정말 너무 좋았다!!!

 


샴푸, 린스는 기본으로 잇었음.

이건 약간 "케찹통"같은 스타일이라서 

북북 짜면 나오더라ㅋㅋ

 

첨엔 어떻게 써야할지 몰라서 잠깐 버벅거림ㅋㅋ

 

 

욕실도 생각보다 넓어서 좋았음.

샤워실따로있고~

 

일회용품은 안되니까 치약칫솔은 없다!

개인적으로 치약칫솔은 꼭 챙기자!!

 


 

아침에 정말 기분좋은 하늘과 바다를 볼수있는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너무너무너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