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여기저기

[부산여행]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 조식, 11000원

by 지순이1116 2021. 3. 15.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배고파서 눈 뜨는 1인...언제나...ㅋ

 

근데... 나는 왜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부산송도호텔 예약할 때

조식 신청을 따로 안 했을까?ㅋ

 

솔직히 원래의 계획은 

아침에 숙소 근처에서
국밥이나 그런 거 하나 사 먹을까 싶었는데....

 

8시도 안된 시간이라 그런지
주변에 아침 먹을만한 마땅한 식당도 없는듯해서

그냥 조식 사 먹기로 결정ㅋㅋ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그냥 프런트에 조식메뉴 뭐냐고

호텔 사 먹으러 바로 올라감ㅋㅋ

조식 먹고 다시 침대에 누웠다가
체크아웃 시간에 딱 나갈라고ㅋㅋ

 

호텔 조식 시간은 7시부터 10시까지.

조식 11000원


코로나 때문에 뷔페식이 아니라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스타일로 나온다고 했던 거 같음.

적당히 샌드위치랑 뭐 그렇게 나오게꺼니 예상하고

큰기대는 하지않고 조식사 먹으러 올라감.ㅋ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부산 송도 호텔
20층이 조식을 먹는 식당이었는데
역시 여기도 뷰가 무시무시했음!!!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간단한 음료만 내가 셀프로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듯ㅋ

이쪽에는 시리얼이랑 커피, 우유, 주스 마실 수 있음. 
난 커피 한잔 뽑아먹었지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결제하고 자리에 앉으니까 
기본적인 음식 들을 가져다주심.


조식의 오프닝(?)이 너무 부실해 보여서 너무 당혹.

빵 2조각, 샐러드를 가장한 풀때기ㅋㅋㅋ

슨생님! 
이것보다는 이쁘장하게라도 담을 수 있잖아요 ㅠ
그릇이라도 바꿔보시면 어떨까요? ㅠ 
안타까움ㅋㅋㅋ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그리고 매인 음식 나왔을 때 더 당혹ㅋ
계란 가득
감자 가득 ㅋㅋㅋㅋ
베이컨이랑 소시지ㅋㅋㅋㅋㅋ

나쁘지 않은 듯하지만 좋지도 않은듯하고...

뭐지?ㅋㅋ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뭐 뭐 11000원에 엄청난걸 바란 건 아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아쉬움을 금할 수 없었음.ㅋㅋㅋ
안타깝도다ㅋ

 

그냥 싼 제품들 양으로 때려 박은 느낌ㅋ

감자튀김은 왜케 많이 주냐고요ㅋㅋ

 

 

어떻게든 다양하게 먹고파서

빵 위에다가 이것저것 올려서 먹음ㅋ

 

베이컨 빠싹 구운 거 좋아하는데!ㅋ

계란 오므라이스 해주지!ㅋㅋㅋ

이런저런 아쉬움은 뒤로한다ㅋㅋ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그냥 경치 값인가 보다~하고 먹음.
마음 비우고 경치보며 먹어따요.

베고프니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