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여기저기

[부산여행] 백화양곱창 - 시끌시끌 시장느낌 ㅋ

by 지순이1116 2021. 3. 16.

 

부산 자갈치시장쪽에는 먹을게 너무 많음.
양곱창 유명하다고해서 양곱창 먹으러 감~

백화양곱창
여기도 외관부터 뭔가 포스 좔좔 흐르는데? ㅋ

백화양곱창은 양곱창가게 1개가 있는게 아니라
여러 가게들이 용기종기 모여있는 스타일이다.

들어가자마자 싸장님들이 온통 손 흔들면서 부름ㅋ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환기 잘될거같은 출입구 바로 앞에있는 가게에 자리 잡음ㅋ

자리 앉아서 양곱창 주문.

시원한 김치귝? 동치미? 주심ㅋ

양곱창먹고, 소주2병, 콜라1개
그리고 나중에 양볶음밥까지 먹었는데
53000원? 이었나? 근데 3천원 깍아주심~

왜냐하면~~~
싸장님이 통화하시는게 들리는데
6명이 온다고 누가 전화로 자리 예약하는듯ㅋㅋ
그러면서 뭔가 분주해지셔서
부산친구가 “6명 언제오냐고”묻고ㅋㅋㅋ

우린 눈치껏 먹을만큼 먹고 나왔더니
3천원 빼주셨음ㅋㅋㅌㅌㅌㅌ

다시 음식 얘기로 돌아오자면
백화양곱창 가게는 주인분들과 가까운 구조ㅋ

싸장님이 양곱창을 직접 맛나게 구워주셔서 넘 좋았음.
아주아주 능숙하게 맛나게 구워주심.


양곱창 너무 맛있음!!!!!!!
장난아닌데?!? ㅋㅋㅋ

와구와구 계속 열심히먹었음!

양볶음밥도 빠질수없다!!!!
이것도 맛나다!! ㅋㅋ

부산이 양곱창도 유명한가봉가.
부산은 뭐 안 유명한게 없어ㅋㅋㅋ
죄다 맛있는듯ㅋㅋㅋㅋㅋㅋ

부산 백화양곱창 후기

1. 정신없고 낙후된 시설이지만, 매력쩌는 노포!ㅋ
2. 환풍은 잘 안되는곳. 곱창굽는연기가 진짜 장난아니다ㅋ
3. 일부러 출입구 문앞에있는 가게라서 그나마 숨쉴만했음ㅋ
4. 온몸에 냄새가 가득가득 베인다는걸 각오하시길
5. 가성비 짱, 맛도 짱
6. 다음에 부산가면 또 갈듯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