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여기저기

[부산여행] 부산차이나타운, 만두맛집 - 신발원

by 지순이1116 2021. 3. 17.

 

 

부산여행가면 꼭 가는 가게 중이 하나. 신발원.

부산역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차이나타운에 있는 만두 맛집!!!!

만두집 이름이 "신발원"이다.
부산 만두맛집으로 엄청 유명한 곳!

 

 

 

평일이라 그런지, 코로나때문인지

차이나타운의 한적한 거리에 비해

만두맛집, 신발원 앞에만 사람들이 가득하구나.

 

눈치껏 빨리 대기자 명단에
메뉴랑 이름, 인원을 적고 기다리면 된다.

 

 
포장하는 사람과 매장에서 먹고가는 줄이 다르므로, 

포장만 할 경우라면 직원분에게 말하고
바로 가게로 들어가서 주문하자.

 

괜히 부산 차이나타운, 만두 맛집이 아니다.ㅋ

정말 쉴세없이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온다.

 


 

 

메뉴 전체를 시키고 싶지만 나 혼자 먹는거라서.... 

군만두랑 콩국만 시켜따....ㅋㅋ

 

여기있는 만두 전부 먹으려면.....
4명은 와야할것같다...ㅋ

 

 

 

콩국은 아주 달달하다.  
맛있다!!!
뭔가 따뜻하게 속이 풀리는 맛. 

엄청 찐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자꾸자꾸 손이 가는 그런맛.

맛있게 술술 먹어따ㅋ

 

 

 

콩국을 먹다보니 어느새 기다리던
“군만두"가 등장한다!! 

 

 

 

그리고 군만두는 정말 짱이다. 

군! 만! 두! 완전 겉빠속초의 정석이다. 

빠삭하고, 속은 꽉 차있고! 너무 좋아!!

 

 

 

내 인생의 군만두는

신발원의 군만두를 먹기 전과 후로 나뉜다ㅋ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음식이라는게 호불호가 있을거고

너무 기대가 크면 실망할수 있겠지만....

내입맛에는 너무 맛있고 좋아!! 

 

울 동네에 있으면 진짜 좋게따!!! 

다음이 부산여행오면 또 먹어야지!!! ㅋㅋㅋ